G&G NEWS

더욱 개선된 내홍성(번짐방지)이 강화된 G&G 에버브라이트 잉크

페이지 정보

작성자 지앤지코리아 작성일21-02-17 10:54 조회3,306회 댓글0건

본문


더욱 개선된 내홍성(번짐방지)이 강화된 G&G 에버브라이트 잉크


February 5, 2021/54 views/0 Comments/in Aftermarket /by David Gibbons



HDM_IDHICOLOR2_FD202102171017928466000E3


 


“G&G의 에버브라이트 브랜드로 출시된 새로운 개선된 잉크는 보다 향상된 잉크 성능을 제공하기 위해 개발되었습니다.  사진 속의 사람의 경험과는 완전히 다를 것입니다.

13년 된 에버브라이트 브랜드는 중요한 문서를 보호할 수 있는 뛰어난 방수 기능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중요한 서류에 액체가 튀면 재앙이 될 수도 있고 최소한 당황할 수도 있다는 것은 종종 최종 사용자들에게 큰 걱정거리였습니다." 라고 G&G의 수석 제품 매니저인 J. Yang은 말했다.

"예를 들어, 사무실에서 실수로 물 한 잔을 쏟을 경우, 테이블위에 있는 인쇄된 보고서가 물에 젖어 흐릿해지고 훼손이 되어 전문성이 떨어지는 그런 보고서로 보일 수 있습니다."

J. Yang은 인쇄에 방수기능이 있는 안료 잉크를 사용하는 것이 좋은 해결책이라고 말했다. 이를 위해, 그는 재설계된 에버브라이트 잉크가 안전과 품질 지속가능성에 더 초점을 맞췄다고 주장합니다.


"EverBrite 잉크를 사용하면 용지에 물이 튀었을 때 인쇄를 다시 할 필요가 없습니다. 용지에 물이 묻어도 우수한 인쇄 품질을 유지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J. Yang은 "인쇄된 종이를 물에 오래 담가 두어도 건조 후에는 글과 이미지가 선명하고 또렷하게 남아 있을 것" 이라고 덧붙였다.

그에 따르면, 새로운 에버브라이트 잉크가 다른 브랜드 잉크보다 번짐 저항성을 능가한다는 사실이 검사 결과 확실히 밝혀졌다고 전했다.



“아래의 사진은 광택 코팅 용지와 함께 정상(기본) 모드에서 Epson Ecotank PX-S6710T를 사용하여 수행된 테스트 내용의 결과 입니다.”

"사용자가 새로운 인쇄 매체를 사용할 때, 프린터 설정을 변경하는 것을 잊어버리는 경우는 매우 흔하게 일어 나는데, 예를 들어 광택 용지를 사용할 때 별도 인쇄 설정을 안 한, 일반 Normal 상태의 인쇄하에서도 우리의 에버브라이트 잉크는 여전히 다른 브랜드의 잉크보다 더 잉크 번짐에 강함을 보입니다." 아래의 간단한 테스트의 결과에 대해 세부설명을 추가했다.

성능이 향상된 에버브라이트 잉크는 모든 G&G 잉크 카트리지와 G&G 잉크 병에 사용된다.



HDM_IDHICOLOR2_FD202102171017928467DD8A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