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G NEWS

보다 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는 G&G Re-engineer 잉크

페이지 정보

작성자 지앤지코리아 작성일21-02-16 17:19 조회3,298회 댓글0건

본문


보다 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는 G&G Re-engineer 잉크


January 21, 2021/121 views/0 Comments/in Aftermarket /by David Gibbons



HDM_IDHICOLOR2_FD202102161017928096AF3F9


 


EverBrite 브랜드의 내구성이 뛰어난 안료 잉크는 글로벌 고객에게 최고의 품질의 잉크를 제공하도록 재설계되었습니다.

G&G의 재렉 양(사진) 선임 제품 매니저에 따르면 “G&G는 항상 사람을 우선 합니다”. 그리고 이러한 정신은 "에버브라이트 아트, 홈, 오피스 등이 개발될 때 충분히 고려된 것"이라고 말했다. 양 부사장은 에버브라이트는 안전하고 품질이 안정된 제품을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이는 특히 전염병 기간 동안 사용자가 개인 건강을 보호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양 회장은 에버브라이트 오피스, 에버브라이트 홈, 에버브라이트 아트 등도 각각의 시장 수요가 있다고 설명했다. 이는 잉크가 다양한 사용자 그룹의 요구에 맞게 조정되거나 공식화된다는 것을 의미한다.

양 제품 매니저는 앞으로 몇 주 동안 에버브라이트 계열의 잉크에 관한 일련의 기사를 발표하여 유통업체와 최종 사용자 고객들에게 잉크의 안전성과 지속 가능성에 대해 교육할 예정이다.

개선된 에버브라이트 잉크는 기본적으로 RoHS, Reach, Pops 및 PAHs의 기준을 준수한다. "이 제품들은 기본적으로 휘발성 물질을 포함하고 있지 않으며 잉크는 공기 중에 해로운 배출 물이나 자극적인 냄새를 만들어 내지 않습니다,"라고 양 매니저는 말했다.

그는 "사용자들이 집에 있을 때 잉크는 실내 공기 질에도, 신체 건강에도 영향을 미치지 않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게다가 자외선 차단 기능이 있어 컬러 인쇄가 바래지 않습니다. 사용자는 수십 년 동안 인쇄물을 보관할 수 있으므로 자원 낭비가 줄어듭니다.”


잉크 품질 관리 강화: 안정성 및 신뢰성

양 매니저는 동사가 엄격한 품질관리 대책을 마련했다고 말했다. “잉크를 제조하는 데 필요한 원료는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선도적인 공급업체로부터 수입됩니다. 물리적, 이미지 및 안정성 제어 매개변수를 포함하여 총 14개의 제어 매개변수가 잉크의 제조 및 처리 중에 테스트됩니다. 그리고 일부 제조 단계에는 두 번의 테스트가 각각 적용됩니다. 최상의 품질을 보장하기 위해 최종 소비자의 사용 관점에 맞춰 매일 시행착오 테스트가 수행됩니다.” "더 중요한 것은, 우리는 품질 문제가 있을 경우에 대비하여 제품 출처를 철저히 추적하고 있다는 것입니다,"라고 사후 관리의 선도적인 관리에 대해서도 강조했다.